저희 라벨영 김화영 대표님이 '20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세미나'에서 특별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20대를 중심으로 젋은 층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는
'대학내일 20대연구소'와 화장품 산업 전반의 정확하고 발 빠른 소식을 전하는 화장품신문 '뷰티누리'가 합을 맞춰 공동 주최했는데요
20대의 소비, 지출 등 객관적인 자료와 청춘들이 고민하는 삶, 미래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분석하고
산업이 원하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리였습니다!
김화영 대표님은 강연에서
"1934세대의 하루 평균 동영상 시청 시간은 124분으로 대부분의 영상을 SNS로 시청한다."
"매스미디어의 정적이고 일방적인 소통보다 웃음 코드와 독특하고 신선한 스토리텔링이
대한민국 젋은이들의 B급 감성을 자극하고 이목을 끌 수 있다."
며 현재 젋은 층의 공략 포인트를 집었습니다.
앞으로도 톡톡 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라벨영, 지켜봐주세요~!
자세히 보러가기↓